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6:19
연예

'우결' 조세호♥차오루, 생일맞아 스킨십 터졌다

기사입력 2016.08.20 18:21 / 기사수정 2016.08.20 18:21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조세호와 차오루가 생일 이벤트를 주고받았다.

2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조세호-차오루의 생일 이벤트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조세호는 차오루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스스무 셰프를 비롯해 일반인 친구까지 총동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조세호는 절친을 주크박스로 옆에 두고는 큰 박스 안에 들어가 차오루 앞에서 마술을 선보이고 생일선물로 목걸이를 걸어줬다. 차오루는 조세호의 어설픈 생일 이벤트에도 심쿵한 얼굴로 미소를 지었다.

차오루 역시 조세호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두 사람의 생일이 같은 8월이었던 것. 차오루는 영화관을 빌려 커플석에서 조세호와 영화관람을 했다. 의자보다는 침대에 가까웠던 커플석은 두 사람을 초밀착 상태로 만들었다.

차오루는 조세호의 품에 안긴 채 영화를 봤다. 조세호는 첫 팔베개에 팔이 경직되어 갔다. 차오루는 그런 조세호의 손을 잡아줬다. 영화가 끝나고 차오루가 직접 준비한 영상이 스크린을 통해 나왔다.

감동한 조세호는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차오루는 생일선물이 하나 더 있다고 하더니 조세호의 볼에 기습뽀뽀를 했다. 조세호는 차오루의 볼뽀뽀에 화답하는 의미로 차오루의 이마에 뽀뽀를 했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