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35
연예

'걸스피릿' 1위 레코 소정 "진심 잘 전달된 것 같아 행복" 소감

기사입력 2016.08.17 07:3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소정이 JTBC '걸스피릿' 1위 소감을 전했다. 
 
소정은 지난 16일 방송된 JTBC '걸스피릿'의 두 번째 미션 '2016년 상반기 인기곡 부르기'에서 쟁쟁한 B조 후보들을 누르고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소정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선곡해 허스키한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을 더한 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소정은 "저만의 해석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노래 연습보다 듣고 노래 부르는 상상만 했다"라며 "내가 주인공이 된다고 생각하고 푹 빠져서 불러보겠다"라며 특별한 무대 장치 없이 노래에만 집중한 무대로 승부수를 던지며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었다.
 
소정은 원곡의 해석과 달리 마지막 후렴 부분 '널 사랑하지 않아'를 '사랑한다. 이게 진심이야'로 표현해 더욱 깊은 감성을 자극했고, 소정은 투표 합산 결과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소정은 방송 후 소속사를 통해 "승부에 연연하지 않고 무대를 온전히 즐기려고 노력했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공감해주신 것 같아서 정말 감사하다. 무대에서는 진심을 보여 드리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진심이 잘 전달된 것 같아서 정말 행복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 "앞으로 많은 무대가 남았으니 더욱더 열심히 해서 좋은 무대 보여 드리겠다. 저에게 행복한 무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각오를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걸스피릿'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