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8일까지 전국 가두 매장서 진행
- 다양한 품목 최대 70% 할인
[엑스포츠뉴스 김현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봄·여름 시즌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레드페이스 가두 매장에서 '사계절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레드페이스의 경량 다운재킷 등 이월 상품을 비롯해 바람막이 재킷, 팬츠, 배낭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율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한 봄가을 재킷으로 사랑 받는 기능성 '콘트라 트레블 재킷'을 11만8000원에 판매하는 등 폭넓은 품목을 시즌 판매가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해 큰 인기를 끈 경량 다운 '피크 웜 구스 재킷'을 시즌가의 60%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겨울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피크 웜 구스 재킷'은 방풍 기능이 우수하고 경량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한 다운재킷으로 얇으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얇게 디자인돼 활동성은 배가되면서도 시베리안 다운을 충전재로 선택해 완벽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알파 스프링 클라임 팬츠, 프라임 24L 배낭, S/S 시즌 신상품인 시티크로스 재킷, 캐치 드라이 하프 짚 티셔츠 등이 대폭 인하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워킹화, 배낭, 스틱 등 각종 아웃도어 장비를 망라하는 이번 사계절 대전에서 소비자들은 구미에 맞는 용품들을 수월하게 구매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사계절 아웃도어 대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평소 관심을 갖고 있던 아웃도어 용품들을 부담 없이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레드페이스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