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47
연예

'우결' 조타♥김진경, 커플화보 촬영장서 '꿀케미' 발산

기사입력 2016.08.13 08:1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이 '상남자' 조타를 완벽하게 리드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13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남편' 조타와 함께 커플화보 촬영에 나선 김진경의 독보적인 '매력 대방출'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진경은 능숙하게 남편을 리드하며 화보 촬영장을 평정할 예정. 조타는 평소와는 다른 아내의 모습에 깜짝 놀랐으나, 이내 아내의 리드에 따르며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김진경의 독보적인 포스가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진경은 화보촬영용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색다른 매력과 함께 독보적인 모델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조타는 '일하는' 김진경의 모습에 두 눈을 반짝거리며 어깨가 한껏 상승됐고 "진짜 역대급이다", "내 아내가 이렇게 멋있는 여자구나"라며 감탄이 가득 담긴 극찬을 쏟아낸 것.

또한 조타는 촬영 도중 스킨십으로 인해 귀가 빨개지는 등 부끄러워했고, 김진경은 그런 조타를 다독이며 "귀 잘 조절할 수 있지?"라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김진경은 "좀 들어가도 될까요?"라며 조타를 향해 과감히 다가가는 등 한껏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남편을 심쿵하게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진경에게 흠뻑 빠진 조타의 모습이 담긴 '삼삼 커플'의 화보촬영 현장은 13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