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8:57
경제

모공 리프팅 화장품, "앰플 하나로 모공과 주름을 한번에"

기사입력 2016.07.29 10:00 / 기사수정 2016.07.29 10:0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미즈온의 닥터마이어스 '얼티밋 씰 리프팅 앰플'은 지난 13일 홈쇼핑 런칭 후 신개념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앰플은 모공 리프팅이라는 신개념 화장품으로 런칭되었다.

'얼티밋 씰 리프팅 앰플'은 의사와 뷰티전문가가 공동 연구 개발된 리프팅 앰플으로서 모공과 주름에 효과가 큰 제품이다. 모공 보다 작은 (0.1mm) 특수 콜라겐 녹는 실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리프팅 성분은 얼굴의 2만여 개 모공 속으로 직접 흡수되어 피부 안부터 채워주는 피부 스트레칭 리프팅 효과를 갖는다.

더불어 닥터마이어스의 '얼티밋 씰 리프팅 앰플'은 세련된 이미지로 널리 알려진 여배우 차화연 씨가 평소에 사용하고 있다고 밝혀 크게 이슈가 되고 있다. 중견배우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으로 차화연씨의 피부 관리 비법에 관심이 이어지면서 4050세대의 여성들의 공감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

닥터마이어스 관계자는 "얼티밋 씰 리프팅 앰플이 꼼꼼한 중견여성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던 이유는 바로 '공감'에 있다"며 "얼티밋 씰 리프팅 앰플 고객이 실제로 원하는 것을 연구 개발하여 모공 리프팅이라는 중견여성들의 고민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함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공감’을 산 것이 성공 이유"라고 설명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