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1:12
연예

'신네기' 정일우·안재현·이정신, 본격 '눈호강' 드라마 예고

기사입력 2016.07.11 08:1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의 티저가 공개됐다.

tvN 새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측은 지난 8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 만들기 미션을 받고 막장 로열패밀리 '하늘집'에 입성한 신디렐라의 '심쿵' 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된 티저는 럭셔리한 스포츠카의 시원한 질주로 시작, 처음부터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이어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이 각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한다.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각자의 성격이 묻어나는 패션과 다른 취향의 스포츠카로 각양각색의 스타일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보일 듯 말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데렐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눈부신 웨딩드레스를 입고 한 남자와 함께 결혼식장으로 입장하는 엔딩은 앞으로 전개에 기대를 끌어올렸다.

제작사 측은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 최민 네 명의 기사가 여심을 들썩이게 만들 로코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니 앞으로 공개될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tvN이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의 첫 주자로 오는 8월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