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수 기자] 미쉐린 코리아는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에서 진행되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2016'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익스피리언스'는 포뮬러 머신을 비롯해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와 월드랠리챔피언십(WRC) 차량 등 다양한 종류의 레이싱카를 직접 운전하는 미쉐린 만의 독특한 모터스포츠 체험 행사다.
이번 행사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미쉐린그룹에서 11년째 진행해 오고 있으며, 누적 참가 인원만 5000여 명에 달하는 대규모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미쉐린의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라인업인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도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페이스북 미쉐린 드라이빙 패션 페이지(www.facebook.com/MichelinDrivingKR)를 통해 이뤄지며, 최종 3명의 당첨자에게 행사 참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한다면 이벤트 페이지 영상들을 보고 자신만의 드라이빙 경험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미쉐린 코리아 관계자는 "미쉐린 타이어의 기술력은 르망24시를 비롯한 세계 내구 선수권(WEC) 대회와 월드 랠리 챔피언십 등 수많은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전이된 것이다"며 "소비자들에게 드라이빙의 진정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미쉐린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