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MMORPG의 모든 재미요소를 모바일로 담은 신작 게임 '헬리오스'가 금일(21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큐소프트가 7월 중 출시할 예정인 '헬리오스'는 Full 3D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한층 진화된 스킬 액션, 모바일에 최적화된 MMORPG의 게임성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쉬운 조작감을 담은 게임으로 개발되었다.
3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친구와 혹은 길드원들과 실시간으로 펼치는 대규모 레이드 시스템과 길드전을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일정 기간 접속을 하지 않더라도 미접속 시간을 고려하여 경험치, 게임머니를 계산하여 지급하는 '오프라인 보상 시스템'을 탑재하여 기존 동일 장르의 게임들과는 확연히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6월 21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200젬'과 '직업 영웅장비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에 참여 시 '구글 기프트 카드', 페이스북 응원 이벤트에 참여 시 '조요 전동 킥보드'를 비롯해 '갤럭시 뷰', '64기가 SD카드' 등을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유큐소프트 이영훈 PM은 "헬리오스는 그 동안의 MMORPG와 차별화 된 게임성과 쉬운 조작감, 각종 컨텐츠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백미인 게임"이라며 "그 동안 길었던 준비기간을 통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최고의 혜택을 미리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헬리오스'는 지난 3월에 실시되었던 CBT에 10만명 이상이 참여하였고 CBT 종료 후에도 유저들의 런칭에 대한 문의가 다량 접수 되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헬리오스'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원스토어 사전등록, 모바일 사전등록 매체들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게임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