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21:30
연예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도 '무한 매력'

기사입력 2016.06.16 14:3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수지가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영상을 통해 무한 매력을 뽐냈다. 
 
배수지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슈퍼 을 다큐PD' 노을 역을 맡아 3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오늘(16일)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에는 코믹과 애교부터 만취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배수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배수지는 만취해 소리 치다가 식당 아주머니한테 국자로 얻어맞고 '슈퍼 갑 우주 대스타' 김우빈(신준영 역)에게 "그만 좀 튕기고 다큐 찍읍시다. 포샵도 장난 아니게 해드릴게요"라며 막무가내로 들이댄다. 
 
또한 야심한 시각, 요란한 모자와 선글라스를 쓴 채 어설프게 누군가를 미행하는 모습에서는 배수지 표 코믹연기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영상 말미에는 교통사고를 당한 배수지와 그를 안고 절규하는 김우빈의 모습이 그려져 극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속물적인 다큐 PD(배수지)와 안하무인 톱스타(김우빈)로 다시 만나 그리는 애틋한 사랑 이야기로, 100% 사전 제작 시스템으로 완성돼 오는 7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영상 캡쳐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