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50
연예

'라디오스타' 김구라, MC그리 토크에 긴장 '아빠의 마음'

기사입력 2016.06.14 09:32 / 기사수정 2016.06.14 09:3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C그리, 신동우, 이수민, 샤넌, 다영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나이? 그것이 뭣이 중헌디?!’ 특집으로 MC그리-신동우-이수민-샤넌-다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그리-신동우-이수민-샤넌-다영은 ‘대세 10대’ 다운 당찬 토크로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자신의 끼를 한껏 발산하는 개인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스튜디오에서 대면한 부자 김구라와 MC그리가 어떤 예능 호흡을 보여줄 지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MC그리가 토크를 할 때 마다 겉으로 담담해 보이던 김구라는 곳곳에서 본인이 더 긴장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MC그리와 ‘신동엽 딸(?)’로 오해를 받을 만큼 신동엽과 닮은꼴로 큰 화제를 모은 우주소녀 다영은 초등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진행을 즉석에서 배워 완벽히 소화해 4MC의 인정을 받기도 했다. 

이날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의 MC인 신동우, 이수민에게 직접 진행법을 배워 찰떡 궁합을 뽐냈다. 이를 본 김구라는 흡족해 하며 다영에게 “야 너 잘하네~”라며 감탄했다.

 
영국에서 나고 자란 혼혈 소녀이자 가수로 데뷔한 샤넌은 막힘 없이 한국어를 구사했다. “빡세다”, “찍히다” 등 한국적인 표현을 자유자재로 썼다. 머라이어 캐리에 빙의 해 그의 대표 곡인 ‘Emotions’의 ‘돌고래 고음’을 막힘 없이 선보이기도 했다.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