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신흥 음원 강자들끼리의 만남은 언제나 옳다?
헤이즈(Heize)가 딘(Dean)과 첫 호흡을 맞춘 콜라보레이션 싱글 ‘Shut Up & Groove’(Feat. Dean)가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과 엠넷에선 1위, 벅스 4위, 멜론과 지니는 7위를 비롯해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고르게 TOP10권에 진입하며 다시금 음원 대세임을 입증했다.
‘Shut Up & Groove’는 헤이즈의 새 싱글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진부한 도시를 벗어나 신나게 드라이브하며 자유를 만끽하는 남녀를 연상시키는 댄스 얼반 R&B 소울 곡이다. 딘과 2xxx!가 작곡, 헤이즈와 딘이 공동 작사했으며, 프로듀서로서의 딘의 감성과 래퍼로서의 헤이즈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둘 만의 색다른 케미를 완성했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에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하는 미래지향적인 멜로디, 여기에 선남선녀 두 사람의 비주얼만으로도 계속해서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헤이즈와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젊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딘의 만남이 또 다시 흥행을 예고하며 어느새 믿고 듣는 뮤지션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헤이즈와 딘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이번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오는 6월 중순께 메인 타이틀곡도 공개하며 6월 가요계의 복병으로 협공을 이어갈 전망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엠넷닷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