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05
연예

'문제적남자' 전현무 "정은지가 나보고 '혀섹남'이라 하더라"

기사입력 2016.05.22 13:1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과 방송인 전현무가 '문제적남자'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박경은 22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문제적남자' 덕분에 저를 쳐다보는 아이돌 친구들의 눈빛이 예전과 달라졌다. 생명의 은인과도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수줍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전현무는 "얼마 전 에이핑크의 정은지를 만났는데 저보고 '혀섹남'이라고 하더라. '문제적남자'를 즐겨 보는 아이돌이 많은 것 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전해 놀라움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라인' 김지석과 하석진이 티격태격 서로를 공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각적 사고 능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뇌풀기 문제가 출제되는 가운데,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는 하석진을 향해 김지석은 "두뇌의 일정 부분이 발달하지 못하면 모를 수도 있다"고 약을 올렸고, 하석진은 "강하게 복수하겠다"며 응수해 폭소를 선사한다. 이를 악물고 문제를 푸는 하석진의 모습이 재미를 더할 전망.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뇌섹남이 출연해 명석한 두뇌를 뽐낼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여심을 사로잡은 수려한 외모는 물론, 음악, 운동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특별 게스트는 '문제적남자'에서도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로 뇌풀기 문제를 척척 풀어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