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26
연예

'천상의약속' 송종호·이유리, 웨딩사진 공개 '행복할 수 있을까'

기사입력 2016.05.12 10:24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KBS 2TV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송종호와 이유리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12일 공개된 송종호와 이유리의 웨딩사진에는 이유리의 드레스 자태와 모델 출신답게 수트 자태가 멋있는 송종호의 모습이 로맨틱하게 연출돼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였다.

'천상의 약속'에서 복수를 위해 죽은 언니인 백도희를 대신해서 살아가던 나연(이유리 분)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유경(김혜리 분)의 악행에 복수를 더욱 더 다짐하며 휘경(송종호 분)의 프로포즈를 받아들이고, 11일 방송된 71회에서는 상견례 자리에 유경에게 보란 듯이 나연의 엄마인 윤애(이연수 분) 귀걸이를 한쪽만 하고 나가 유경을 두려움에 떨게 했다.
 
복수를 위해 결혼을 다짐한 나연과, 도희가 나연임을 모른 채 여전히 도희에게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는 순정남 휘경의 결혼이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복잡미묘한 결혼식 이후 이야기가 더욱 박진감 있게 전개될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송종호와 이유리의 결혼식은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천상의 약속' 7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천상의 약속'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