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28
연예

큐브엔터, 10인조 新보이그룹 펜타곤 론칭 확정

기사입력 2016.04.26 09:1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비스트, 비투비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2016년, 신인 보이그룹 '펜타곤'을 론칭한다.
 
26일 0시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는 각 SNS 및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펜타곤 트레일러- 컴 인투 더 월드(PENTAGON Trailer ~come into the world~)’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공개, 2016년 남성 아이돌그룹 펜타곤의 론칭을 공식 발표했다.
 
펜타곤은 큐브엔터가 비투비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한-중-일 3개 아시아 지역 멤버가 포함된 다국적 팀으로 구성된다. 데뷔 전 가칭이었던 펜타곤을 팀명으로 확정하고 데뷔 프로젝트의 포문을 열 이들은 2016년 글로벌 가요계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 전망이다.
 
26일 0시 공개된 펜타곤 티저영상에서는 황량한 거대 채석장을 배경으로 얼굴을 가린 10명의 소년들이 눈과 손등에 의문의 바코드 마크를 지닌 채 등장했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10명의 펜타곤 멤버들이 등장하자 대지가 요동치며 공간을 감싸는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예고한다. 영상 말미, 멤버들이 공중에 떠오른 거대 큐브 원석과 마주하면 회전하는 퍼즐들이 펜타곤의 출격을 암시한다.

이 초대형 규모 티저영상으로 일부 정체를 드러낸 펜타곤은 곧 10명 멤버 개개인의 정보 공개에 이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본격적인 론칭 준비를 알릴 예정.
 
비스트, 비투비 등 최고의 남성 아이돌 그룹들을 기획 육성해 온 큐브엔터가 내 놓은 비밀병기 펜타곤이 2016년 글로벌 가요계에서 화제를 모을 수 있을지 기대 모아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