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6:12
연예

SBS 파일럿 '좋아요', 오늘(22일) 생중계 된다

기사입력 2016.04.22 15:17 / 기사수정 2016.04.22 15:1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인터넷 생중계와 방송, 그리고 기부가 결합된 신개념 프로그램 '좋아요'의 정체가 공개된다.

22일 오후 6시 SBS가 파일럿으로 준비중인 프로그램 '좋아요'의 인터넷 생중계가 진행 된다.

다음 TV팟과 카카오 TV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며, 지상렬, 정준하, 션, 김가연, 이지혜가 꿀PD로 참여해 직접 제작한 꿀방이 공개된다.

SBS 파일럿 프로그램 '좋아요'는 스타들이 동영상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영상의 추천 수(좋아요)가 높을수록 많은 기부금을 가져갈 수 있고, 획득한 기부금은 스타가 원하는 좋은 일에 쓸 수 있다.

스타 꿀PD들은 더 많은 '좋아요' 수를 얻기 위해 자신의 인맥을 총동원하거나 기발하고 신선함을 무기로 한 대박 영상들을 준비했다. 제작진은  '몰래 카메라', '게임 방송', '개 방송', '육아 방송' 등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다양한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시청자들은 다음 TV팟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는 영상을 보고 재미있는 동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할 수 있다. 또한 댓글을 통해 소통이 가능하며, 연계된 스타 펀딩 페이지를 통해 직접 기부도 할 수 있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동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것인지, 그 결과는 추후 방송될 SBS 새 파일럿 프로그램 '좋아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