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53
게임

서든어택2. 뜨거운 호응 속 테스트 종료

기사입력 2016.04.22 09:20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넥슨지티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전했다.

지난 14일부터 1주일간 진행된 CBT기간 중 최고 동시접속자수 약 3만 6천 명과, 누적 이용자수 28만 명을 기록했고, 새롭게 단장한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에는 일 평균 5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게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서든어택2’만의 타격감과 현실감을 한층 높인 역동적인 전투는 물론 원작 ‘서든어택’ 특유의 빠른 전개 방식이 잘 구현됐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 ‘캐슬타운’, ‘워터폴’ 등 ‘서든어택2’ 전용 맵과 ‘미야’,  ‘김지윤’ 등 매력적으로 제작된 캐릭터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캐슬타운', '니제르델타'는 '제3보급창고' 등 기존 인기 맵 못지 않은 사랑을 받으며, 맵 이용률 상위권에 올랐다.

‘서든어택2’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지티 김대훤 이사는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CBT에 참여해주신 덕분에 의미 있는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감사 드린다”며 “올 여름 정식 서비스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 뵙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CBT는 사전 선발된 테스터 10만 명과 넥슨 가맹 PC방 1만여 곳을 통해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The Evolution of No.1 FPS’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위, 최고 동시접속자수 35만 명 등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으로 올해 여름 서비스될 예정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타격감, 다채롭고 신선한 모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