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50
연예

옹달샘, '라스'서 신곡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6.04.06 13:04 / 기사수정 2016.04.06 13:0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옹달샘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의 신곡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으로 나비,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출연하는 가운데, 옹달샘의 신곡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옹달샘은 ‘옹달샘 데이’의 일환으로 신곡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를 발표했다. ‘옹달샘 데이’는 멤버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각각 돌아가며 하고 싶은 일들을 이루어내는 일종의 이벤트로 신곡은 유상무의 바람이었다.

유세윤은 “어느 시점이 지나서 멤버들끼리도 잘 안 보게 되더라. 그래서 볼 ‘건수’를 만들어야겠다 싶어 서로 하고 싶은 걸 정하기로 했다”며 “그 때 유상무가 낸 아이디어가 바로 앨범 만들기였다”고” 앨범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무대에 오른 옹달샘은 노래 전주 만으로도 확실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다. 무의미한 가사와 이에 상반되는 진지한 표정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무엇보다 장동민은 영혼 없는 표정으로 가사를 또박또박 읽어내 ‘웃음 핵폭탄’으로 활약했다.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를 절도 있게 주구장창 외친 옹달샘으로 인해 세뇌교육(?)을 당한 MC들은 “중독성 있네”라며 감탄했다. 특히 옹달샘 멤버들은 “가사를 쓰는데 의견충돌이 생겨서 가사를 쓰지 말자고 했다”고 가사 없는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