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2:15
연예

'지코 형' 우태운, 싱글 '내꺼빼껴' 8일 발매…본격 홀로서기

기사입력 2016.04.05 08:06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한 블락비 지코의 형 우태운이 오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내꺼빼껴'를 발매한다.
 
우태운은 '쇼미더머니 4' 출연 이후, 싱어송라이터 수란 등이 소속된 힙합 레이블 '밀리언 마켓'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힙합 아티스트로의 활동을 선언했다. 
 
솔로 래퍼 우태운의 이름으로 첫 발매하는 이번 싱글은 독특한 랩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제스처, 특유의 흥이 넘치는 유쾌한 에너지로 주목 받아온 우태운의 캐릭터에서 벗어나 진정한 힙합 스웨그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알려졌다.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의 '제이오티에스(J.O.T.S)'에 피처링하는 등 최근 한국 힙합 씬의 '핫 루키'로 떠오른 LA 기반 크루 '42'의 래퍼 나플라(Nafla)가 참여하여 멋을 더했다. 
 
LA 올로케이션으로 날 것의 거리 느낌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우태운의 흥겨운 일상을 담은 시리즈 영상 등 지속적인 콘텐츠를 공개, 대중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갈 계획을 밝혔다. 
 
우태운은 래퍼 활동 외에도 걸스데이의 '링마벨(Ring My Bell), 터보의 ‘우리’, ‘댄싱퀸’, ‘악몽’, ‘숨바꼭질’ 등의 음악 프로듀서 작가로서 곡 작업을 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밀리언마켓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