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3:20
연예

'페이지터너' 김소현, 촬영 비하인드 공개 '청순함의 진리'

기사입력 2016.04.02 13:2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김소현이 청순한 여고생의 면모를 보였다. 

2일 KBS2 청춘 3부작 드라마 '페이지터너' 제작진은 청순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김소현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긴 웨이브 머리에 단정한 교복 코트 차림으로 청순한 여고생의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촬영 대기 중 또래의 여고생처럼 휴대폰 화면에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가 하면 겨울 한파 속 전열기 앞에 서서 새침한 표정으로 예쁘게 미소 짓고 있다.


김소현은 다른 사진 속에서는 코트 속에 손을 넣고 한 손으로는 언 입을 녹이려는 듯 핫팩을 입에 대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보이고 있다. 김소현이 핫팩을 입에 댄 것은 강추위에 언 입을 녹여 명확한 발음을 하기 위한 것이었다고 전해져 그의 연기에 대한 강한 열정을 엿볼 수 있게 한다.

김소현은 극중 까칠하고 도도한 겉모습 속에 여리고 순수한 내면을 숨긴 피아노 천재 윤유슬로 분해 까칠한 성격과 거침없는 독설로 무장한 화끈한 성격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극중 시력을 잃고 피아노를 포기하겠다고 선언한 김소현이 피아노를 시작하려는 지수 그리고 죄책감에 한 발짝 다가서려는 신재하와 어떤 관계를 이어갈지 궁금증과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페이지터너'는 젊은 청춘들이 서로가 서로의 선생이 되어주며 성장하는 이야기로 풋풋한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꿈을 향해 가는 모습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페이지터너' 2회는 2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KBS2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