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3:28
연예

서효림, '팔로우미 시즌7' MC 합류…4월 21일 첫방

기사입력 2016.03.30 14:4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배우 서효림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시즌7' 새로운 MC로 낙점됐다.

패션앤 장수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7'은 예쁘고 멋지게 살아가는 여자들을 위한 프로그램. 시즌 3부터 굳건히 MC 자리를 지켜온 아이비는 물론, 뷰티 프로그램 MC에 첫 도전하게 되는 배우 서효림이 합류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팔로우미7'로 처음 뷰티 MC에 도전하는 서효림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3일 전부터 피부관리 및 보디 관리를 했다"며 "여배우의 뷰티 팁을 모두 보여 드리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서효림은 "평소 자신의 이미지가 차갑고, 새침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지만 실제론 전혀 그렇지 않다"며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또 "평소에는 여자 친구들과 수다를 좋아하고 동생들을 챙기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해 '팔로우미7'에서 함께할 출연진과 환상 케미를 예고했다.

평소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서효림은 필라테스, 요가, 스쿼시는 물론 오토바이 면허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밝혀 반전 매력을 예상하게 했다. 또한 도예, 베이킹, 꽃꽂이 등을 즐긴다고 밝혀 다재다능한 여배우의 반전 라이프를 시청자에게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팔로우미7'은 이전 포맷에서 벗어나 뷰티뿐만 아니라 패션, 다이어트, 레저, 여행, 인테리어, 쿠킹 등 여자들의 관심사인 다양한 이슈들을 다룰 예정이다. 오는 4월 21일 오후 9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