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2:40
연예

이용규♥유하나 아들 도헌 공개…'오마베' 스페셜 가족 출연

기사입력 2016.03.24 09:37 / 기사수정 2016.03.24 09:3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야구선수 이용규와 그의 아내 배우 유하나가 오는 26일부터 SBS '오! 마이 베이비'의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한다.

스포츠 스타와 여배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이들 부부는, 만난 지 100여일 만에 결혼에 골인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 이후 사랑스러운 아들 도헌이까지 얻은 부부는 '오마베'의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해 그간 한 번도 공개하지 않은 이들만의 특별한 육아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현재 한화이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용규는 최초로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그라운드에서의 카리스마를 내려놓고 무장 해제되는 '아들 바보', '아빠 이용규'의 반전 매력을 보였다.

특히 아빠 이용규 선수를 빼닮아 '리틀 이용규', '이용규 미니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귀여운 붕어빵 아들 이도헌은 그동안 꾸준히 SNS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촬영을 통해 아들 이도헌은 외모뿐만 아니라 남다른 운동 신경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 예정이다.

반면 이용규-유하나 부부의 남다른 육아 고충 역시 고스란히 드러났다. 자신의 운동 신경을 똑같이 닮은 아들이 야구선수를 했으면 하는 아빠 이용규와 아들이 다치는 게 걱정되어 운동선수는 하지 않았으면 하는 엄마 유하나 대립이 눈길을 끈다. 한 치도 물러설 수 없는 부부의 갈등이 펼쳐진 것.

한편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