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의 주인공 로운, 주호의 미공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들은 '클릭 유어 하트'의 촬영현장을 담은 것으로, 마치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로운과 주호의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드라마에서 고교 야구스타 역을 맡은 로운은 촬영에 완전히 몰두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이는가 하면, 그와 상반되게 양손에 대본을 꼭 쥐고 있는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또 감독의 디렉팅 아래 여주인공인 AOA 민아에게 타격 자세를 가르쳐주는 장면에서는 바람직한 키차이가 돋보이는 백허그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전설의 주먹'으로 등장하는 주호는 차가운 바닥에 누운 채 연기 투혼을 선보이는데 이어, 병실에서는 목에 깁스를 한 채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며 극중 과묵한 순정남과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주호는 민아와의 풋풋한 케미는 물론, 여심을 저격하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톡톡히 존재감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FNC가 제작하는 '클릭 유어 하트'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시청자가 직접 원하는 결말을 고르는 '인터렉티브 웹드라마'다.
특히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 로운, 주호, 다원, 찬희는 FNC의 차세대 신인 발굴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 스쿨(NEOZ SCHOOL)'의 1기 데뷔 후보생들로, '클릭 유어 하트'를 통해 본인들의 매력을 톡톡히 어필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AOA 민아와 네오즈 1기 멤버들이 호흡을 맞춘 '클릭 유어 하트' 전편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