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21
게임

하스스톤 신규 성기사 영웅 리아드린 공개, 와우 20레벨 달성으로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16.03.15 09:43 / 기사수정 2016.03.15 09:59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새 확장팩 발매를 앞두고 있는 하스스톤에서 새로운 성기사 캐릭터인 ‘여군주 리아드린’이 추가된다. 

15일 블리자드는 자사 홈페이지인 배틀넷 북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페이지를 통해 하스스톤 내 성기사 캐릭터인 여군주 리아드린을 추가한다고 알렸다. 블러드엘프 종족 성기사인 리아드린은 하스스톤 내 성기사인 우서에 스킨 형태로 사용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하스스톤 내 스킨으로 구현된 직업은 사냥꾼 알레리아 윈드러너와 전사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그리고 마법사 메디브 등 셋.

이번에 등장한 여군주 리아드린은의 하스스톤 스킨은 기존 스킨들과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존 선보인 3종의 스킨은 상점에서 구매하는 형식인 반면 하스스톤과 같은 블리자드의 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레벨을 달성하면 받을 수 있는 것. 이와 비슷한 형태로 하스스톤에서 3승을 거두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탈 것인 귀환마를 얻을 수 있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레벨 달성으로 얻을 수 있는 여군주 리아드린은 기존 캐릭터는 소급 적용되지 않으며, 새로 20레벨 캐릭터를 달성해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처음 사용자용 기능으로 20레벨까지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은 모바일과 PC등 플랫폼에서 제공되며, 오는 4월 말에서 5월 초 새 확장팩인 ‘고대 신의 속삭임’을 발매할 예정이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