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34
연예

이하이, '손잡아 줘요' MV 촬영기 공개 '귀요미 변신'

기사입력 2016.03.12 14:05 / 기사수정 2016.03.12 14:0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이하이의 하프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손잡아 줘요'의 열혈 뮤직비디오 촬영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2시 공식블로그에 ‘손잡아 줘요’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게재, 열정과 웃음이 가득했던 촬영 현장 뒷이야기를 전했다.
 
앞서 11일 공개된 ‘한숨’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통해 “’한숨’은 수고했다고 말해주는 위로의 곡”이라고 설명한 바 있는 이하이는 ‘손잡아 줘요’에 대해서는 “굉장히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레트로적인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어 “’손잡아 줘요’에서는 톡톡 튀는 색깔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다”면서 “뮤직비디오는 밝게 찍었지만 실제 가사는 떠나려는 남자친구에게 하는 이야기다. 다시 한 번 손을 잡아달라는 의미를 담은 노래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묻는 질문에 이하이는 “눈 내리는데 반팔입고 찍었던 것. 모두가 패딩을 입고 있는 상황에서 난 반팔을 입고 있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이하이는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 중 한겨울 강추위 속에서도 반팔을 입고 촬영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차가운 강바람을 맞으면서도 능숙하게 표정 연기를 펼치거나 추위에 떨면서도 “(장면이) 예쁘게 나왔으면 좋겠다”고 얘기하는 등 열정을 발휘했다.

 
영상 속에서 이하이는 ‘손잡아 줘요’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형형색색의 레트로 패션, 화사한 메이크업, 삐삐머리 등을 하고 등장, 자체 패션쇼를 선보이거나 스태프들과 끊임없이 장난을 치는 등 힘든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았다.
 
9일 0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손잡아 줘요'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1시 기준 유튜브 106만뷰를 돌파했다.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한숨'의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간 기준 189만뷰를 넘어섰다.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시동을 건 이하이는 오늘과 내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위너의 단독콘서트 ‘2016 WINNER EXIT TOUR IN SEOUL’ 에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는 것은 물론 내일(1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지상파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YG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