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0:22
연예

김지석 "연기로 인생 보여줄 수 있는 배우 되고 싶다" [화보]

기사입력 2016.03.08 14:00 / 기사수정 2016.03.08 14:0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지석이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김지석은 최근 '더 셀러브리티'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tvN 예능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1년 이상 고정 패널로 활약하고 있는 김지석은 '더 셀러브리티'와 함께 '뇌를 쉬는 하루'란 콘셉트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다양함이 묻어 나오는 화보를 연출했다.




큰 키에 멋진 비율을 자랑했던 그는 외모 못지 않은 스마트함과 친절함으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로부터 '퍼펙트'란 찬사를 받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지석은 "배우라는 직업을 계속하고 싶은 것이 첫 번째 소원이다. 내가 지금 다른 배우들의 필모그래피를 통해 그들의 인생을 엿볼 수 있듯 나도 누군가에게 연기로 내 인생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그의 겸허한 사고방식과 진중함, 미래에 대한 고찰 등을 표현했다.


또 "문제를 잘 푼다고 칭찬 받기 보다는 재미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 조금은 서운하다. 나름 책도 많이 읽는데"라며 독자들에게 '보통의 존재', '언제 들어도 좋은 말', '실내 인간', '사람품경' 등 마음의 양식이 되는 서적도 몇 권 추천했다.


특히 '문제적남자'를 1년 이상 하면서 뇌가 굳어버린 자신에게 역발상의 활력을 줘 사고전환이 빠르게 되는 방법을 가르쳐 준 박경과 랩몬스터를 통해 세상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여유와 용기를 배웠다며 즐거워했다.

김지석의 화보와 이야기는 '더 셀러브리티'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더 셀러브리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