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23:16
연예

메가박스, 신학기 맞이 초·중·고생 대상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03.08 11:08 / 기사수정 2016.03.08 11:0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3월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박스 가정통신문' 이벤트는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이 보다 즐겁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학생 신분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2D 영화 2천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현장 매표소에 다운로드한 쿠폰을 제시하면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에는 중·고·대학생의 경우 학생증을 제시해야하며 초등학생은 쿠폰 이미지만 제시해도 할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올해 성인이 된 16학번 새내기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릇파릇' 신입생의 '스릴만점' 청불영화 시사회'는 메가박스 멤버십 고객 중 만 18세 이상의 대학 신입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3일까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시사회는 당첨자에 한해 16일 오후 8시에 메가박스 신촌점에서 진행되며,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인 '오 마이 그랜파'를 무료로 관람하게 된다.

김성훈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3월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이 부담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신학기 맞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메가박스에서 설레는 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박스의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