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6:14
연예

강소라, 고혹적 중세 여인 변신 '아찔한 쇄골라인' [화보]

기사입력 2016.02.25 12:12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우 강소라가 고혹적인 중세 여인으로 변신했다.

25일 오전 공개된 화보는 ‘미스지 콜렉션’과 함께한 화보로, 우아한 레이스 드레스부터 매니시한 와이드 팬츠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고 있는 강소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소매 부분이 레이스로 장식된 블랙 컬러 드레스에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손목에 있는 프릴 장식이 인상적인 니트 드레스에 헤드피스를 매치해 품격 넘치는 중세 여인으로 변신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크리스탈 목걸이가 쭉 뻗은 쇄골 라인을 돋보이게 해 여성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마지막으로, 사선으로 들어간 레이스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 오픈 숄더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는 군살 없는 매끄러운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 뭇 남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강소라는 연예계 최강 ‘분위기 미녀’ 답게 톤다운된 컬러 속에서도 그윽하게 빛나는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강소라는 “MBC '맨도롱 또똣' 종영 이후 가졌던 휴식기를 통해 무작정 목표를 좇기 보다는, 큰 틀의 방향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배우고 싶다는 깨달음을 얻었다”며 한층 성숙해진 연기관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렇게 강소라와 ‘미스지 콜렉션’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소라는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자수성가형 당돌 여변호사 이은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마리끌레르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