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01
연예

'그래 그런거야' 윤소이, 아름다운 신부 변신 포착 '황금비율'

기사입력 2016.02.04 08:5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윤소이가 완벽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4일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측은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윤소이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그래, 그런거야'에서 윤소이는 패션지 출신 출판사 에디터 유세희 역할을 맡았다. 극중 유재호(홍요섭 분)와 한혜경(김해숙) 부부의 첫째 딸로, 광고회사 감독 나현우(김영훈)와 신세대 부부가 살아가는 방식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소이는 머메이드라인 웨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섬세한 플라워 프린트의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늘씬한 키와 잘록한 허리, 풍부한 볼륨감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소이는 촬영 전 미리 웨딩숍을 방문해 여러 벌의 드레스를 입어보는 등 수고를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극중 패션지 에디터 출신인 세희의 직업을 고려, 화려하면서도 몸매 라인이 잘 부각되는 드레스를 골랐던 것. 
 
그는 "드레스 촬영은 여러 번 해봤지만 이번엔 작품에 대한 애착이 큰 만큼 드레스 선택에서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유독 더 즐겁게 임했던 것 같다"며 "배역에 대한 섬세한 이해와 이런 작은 노력들이 어우러져 좋은 작품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윤소이는 탄탄한 연기력과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연기에 대한 땀과 노력이 아름다운 배우"라며 "이미 배역에 흠뻑 젖어있는 윤소이 덕분에 더욱 좋은 작품이 탄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래, 그런거야'는 오는 13일부터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삼화 네트웍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