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01.27 11:08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데뷔 약 1년 만에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등극한 여자친구는 지난 2015년 신인상 3관왕을 수상하며 단숨에 인기 걸그룹으로 도약에 성공했다.
특히 지난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공개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가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초반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카루스’는 다음달 3일 여자친구 멤버 은하, 소원, 유주, 예린을 모델로 한 펫을 공개한다. 다양한 스킬을 가진 여자친구 펫 4종은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동료가 되어 귀엽고 깜찍한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자친구 펫 공개에 앞서 ‘이카루스’는 금일부터 ‘이카루스의 그녀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통해 ‘이카루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인 인기 걸그룹의 이름을 맞춘 유저 모두에게 YD선물상자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여자친구 펫,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카루스의 그녀를 찾아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0127)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