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0:22
연예

'컴백' 여자친구 "2016년 목표, 음악방송 1위"

기사입력 2016.01.25 15:1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올해 목표를 밝혔다.
 
25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그룹 여자친구의 세 번째 미니앨범 'SNOWFLAKE'(스노플레이크)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여자친구는 2016년 목표를 묻는 질문에 "올해 목표는 음악방송 1위다"고 밝혔다. 여자친구는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른 적은 있지만 1위에 오르진 못했다.
 
이어 은하는 "지난 해에는 '유리구슬'과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활동했다. 많이 활동한 건 아니다. 이번 앨범 이어 정규앨범, 리패키지 등을 발표해 많은 활동을 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엄지 역시 올해는 팀에 이어 개개인 멤버들의 인지도도 높이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리더 소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연말에도 시상식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자친구는 25일 0시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25일 오후 1시 기준 소리바다 벅스뮤직 1위에 올랐다.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2위, 멜론 4위에 오르며 새로운 음원강자의 탄생을 알렸다.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파워풀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가사와 한 번 들으면 각인되는 슬프고 아름다운 멜로디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시간을 달려서 어른이 될 수만 있다면'이라는, 소녀들의 간절한 바람을 담은 아련하고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권태완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