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59
연예

수현, '푸른밤' DJ 변신 포착…감출 수 없는 청순 미모

기사입력 2016.01.21 07:59 / 기사수정 2016.01.21 07:5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수현이 라디오 DJ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8일 MBC FM4U '푸른밤 종현입니다(이하 푸른밤)'의 공식 트위터에는 "스페셜 DJ 배우 수현 씨와 함께한 푸른밤! 어떠셨나요? 쫑디가 없어도 이번 주 따뜻하게 함께해주세요. 우리 내일도 만나요.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라디오 특별 DJ로 변신한 수현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라디오를 진행하는 모습이다. 수현은 수수한 차림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새벽 라디오 진행에도 굴욕 없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푸른밤' DJ인 종현은 해외 콘서트 일정으로 잠시 DJ석을 비웠다. 이에 수현이 18일부터 24일까지 특별 DJ로 나선 것. 첫 라디오 진행에 나선 수현에게 많은 질문이 쏟아졌고, 그 중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대한 질문이 끊이지 않았다. 이러한 질문에 수현은 "자신감을 가지고 부담감을 떨치는 것이 중요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수현은 첫 라디오 DJ 진행에도 불구하고 안정감 있는 목소리를 바탕으로 편안한 진행을 선보이며 청취자들과 끊임없이 소통, 성공적인 첫 라디오 진행을 마쳤다. 청취자들의 고민, 사연에 정성스럽게 조언하는 모습은 수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수현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리즈, 베니스 국제영화제 진출로 화제가 된 영화 '이퀄스' 등에 출연하며 글로벌한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다. 2016년에는 활발한 국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푸른밤' 공식 트위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