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37
연예

홍은희, '위대한 유산' MC 발탁 '진정성 더한다'

기사입력 2016.01.12 09:0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홍은희가 MBC '위대한 유산'의 MC로 발탁됐다.
 
홍은희는 오는 14일 첫 방송 되는 '위대한 유산'의 진행자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두 아들의 엄마로서 풍부한 경험과 감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홍은희가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하며 따뜻하고 훈훈하게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2016년 새롭게 단장한 '위대한 유산'은 부모가 직접 아이들을 시골집에 위탁하는 콘셉트다. 편한 도시생활에 길들여진 아이들, 형제가 부족한 아이들, 엄마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아이들이 시골생활을 하면서 그 동안 배울 수 없었던 삶의 지혜를 배우고, 끈끈한 형제애를 통해 모두가 한 뼘씩 성장하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2기 출연자로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MC그리(김동현), 고(故)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 전 농구선수 현주엽의 자녀 준희-준욱 형제, 야구선수 홍성흔의 자녀 화리-화철 남매가 출연한다.
 
앞서 홍은희는 '일밤-진짜사나이' 출연을 비롯해 '맘토닥톡', '올리브쇼', '현장토크쇼 택시'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야무지고 털털한 성격과 깔끔한 진행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홍은희는  공감하고 소통하는 속정 깊은 따뜻한 진행자로서 매력을 선보였다.

'위대한 유산'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나무엑터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