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7:57
연예

'마담 앙트완' 성준, 반전의 뇌섹남 매력 '심쿵 눈빛'

기사입력 2016.01.08 14:45 / 기사수정 2016.01.08 14:4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배우 성준이 '반전 뇌섹남'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8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 측은 성준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준은 예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주변을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부드러운 미소와 따뜻한 눈빛을 머금고 있다.

성준은 타인의 마음을 잘 읽어내어 상처를 치유하는 최고의 심리학자지만, 정작 자신의 상처는 들여다보지 못하는 최수현 캐릭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또한 한예슬을 상대로 펼치는 달콤 살벌한 밀당 로맨스와 더불어 그의 심리센터 '마담앙트완'을 찾는 다양한 상처를 가진 내담자들을 치유하는 과정을 통해 내밀하고 섬세한 심리를 지닌 최수현 캐릭터를 표현할 예정.

'마담 앙트완' 제작 관계자는 "섬세하고 이중적인 내면을 갖고 있는 심리학자 최수현은 매력적인 인물인 만큼 결코 표현하기 쉽지 않은 캐릭터다. 시크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고 있는 성준의 매력이 최수현 캐릭터에 깊이감을 더하고 있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인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마담 앙트완'은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JT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