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01
연예

[쥬크박스] 모델돌의 화려한 귀환…나인뮤지스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기사입력 2015.11.24 00:02 / 기사수정 2015.11.23 19:06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서정적인 멜로디로 가요계에 복귀했다. 데뷔 5년째를 맞은 이들은 새로운 도약을 꿈꾼다.

나인뮤지스 새 앨범 '로스트(LOST)'는 2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를 비롯해 'a.m.3:00' '몰래' '쿵치딱치' '투 마인(To. MINE)' 등 5곡이 수록됐다.

'로스트'는 부제인 'Lost ‘til the night is over'라는 뜻처럼 이 밤이 지나가도록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의미가 담겼다. 연인과 이별한 여성의 아픔을 담았다.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는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처음 작업한 노래다. 피아노 선율을 따라 나인뮤지스의 감성적인 보컬과 랩이 표현됐다. 전작보다 힘을 빼고 감정선에 초점을 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뮤직비디오에서도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각 개인 컷을 활용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담담한 표정 연기와 시련을 당한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나인뮤지스 민하와 금조가 미묘한 상황을 전했다.

'a.m.3:00'은 새벽 3시의 느낌을 음악적으로 그렸고, '몰래'는 이유애린의 랩을 중심으로 비밀연애를 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쿵치딱치'는 무턱대고 사랑을 말하는 남자에게 당당하게 대처하는 노랫말이 눈길을 끌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