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09
스포츠

KBO, '국민 타자' 이승엽 아트피규어 출시

기사입력 2015.11.19 09:46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KBO는 KBO 공식 라이센스 사업권자인 그레이포인트와 함께 KBO리그 최초로 개인 통산 400홈런을 기록한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의 아트피규어를 정식 출시했다.
 
높이 16cm의 이승엽 아트피규어는 이승엽 선수 특유의 진지한 표정과 임팩트 직후의 포즈를 착안해 디자인 되었으며 홈런 타자의 위엄과 디테일이 잘 표현돼 있다.
 
이승엽 피규어 가격은 59,000원으로, KBO마켓(www.kbomarket.com)과 그레이포인트 홈페이지(www.graypoint.co.kr), 교보핫트랙스(www.hottracks.co.kr), 1300k(www.1300k.com)를 통해 판매한다.
 
KBO와 그레이포인트는 지난 6월 넥센 박병호 아트피규어와 한화 이글스 6명의 선수를 귀엽게 캐릭터화한 아트토이 등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이승엽 아트피규어에 이어 향후 전 구단 다양한 선수들의 피규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12월 출시 예정인 두산 김현수, LG 박용택, KIA 양현종, NC 이재학의 아트토이는 현재 온라인 KBO 마켓(www.kbomarket.com), 그레이포인트 홈페이지(www.graypoint.co.kr)와 모바일 KBO 공식앱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 ⓒ KBO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