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01
연예

'할매네로봇' 강남, 로봇 센터장 합류…떠들썩한 시골

기사입력 2015.11.04 10:25 / 기사수정 2015.11.04 10:2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할매네 로봇’에 강남이 출격해 시골 마을을 한바탕 떠들썩하게 만든다.

4일 방송되는 ‘할매네 로봇’에서 로봇 센터장으로 합류하게 된 강남이 할머니와 한글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남이 로봇 센터장으로 등장해 평화롭던 시골마을에 크고 작은 소동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강남은 B1A4 바로, 로봇 '호삐'와 살고 있는 길순 할머니와 한글 받아쓰기 대결을 펼치게 됐다. 

한글이 서툰 강남은 예측 불허의 답안을 작성해서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게다가 점수를 매기는 바로는 할머니의 편을 들며 편파 판정을 해 더욱 재미를 더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진은 "강남의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가 조용하던 시골 마을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며 “크고 작은 소동과 웃음이 끊이질 않는 ‘할매네 로봇’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예능 청정남’ 이희준이 로봇 ‘머슴이’와 강남을 데리고, 상추를 심고 파를 뽑으며 할머니 일손을 거들어 드릴 예정. 또 장동민은 ‘토깽이네 미용실’을 열고 동네 할머니들의 머리를 손질해드리며 숨겨왔던 미용 실력을 발휘할 계획이다. 4일 오후 11시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