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주(JOO)가 5년 만에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프리뷰(미리듣기)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30일 자정 주(JOO)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계정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더욱 깊어진 감성과 애절한 보이스로 돌아온 막강 감성 보컬리스트 주가 5년 만에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비주얼이 담긴 앨범 티저 사진을 함께 공개하고,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짧지만 강렬하게 전달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5년 만에 발표하는 싱글 앨범 타이틀곡 '울고 분다' 발표를 앞둔 주(JOO)는 변함없는 맑고 순수한 보이스에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써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하며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 곡 ‘울고 분다'는 작곡가 '이트라이브(E-TRIBE)'와 다우리 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프로듀서를 맡은'이트라이브(E-TRIBE)'가 "이 곡은 Joo 아니고서 부를 가수는 없다" 라고 단정 지을 만큼 기존의 주(JOO) 만이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의 호소력 짙은 발라드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보컬 하모니와 독특한 한국적, 동양적 멜로디가 트랙 전반에 느껴지는 세련된 곡이다.
한편, 주(JOO)는 내달 2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