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0.29 09:16 / 기사수정 2015.10.29 09:1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29일 소속사는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훈대딩’ 차태우 역으로 출연하는 공명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첫 촬영 사진 속에서 공명은 웨이브 헤어와 깔끔한 니트패션으로 풋풋함을 연출했다. 상큼한 꽃미소와 함께 브이를 그리는 모습에선 극중에서 가족들의 사랑을 받는 귀여운 막내 차태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이날 현장에서 공명은 촬영장의 막내답게 밝고 예의 바른 모습으로 첫 촬영부터 스태프들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전작 ‘화정’ 속 상남자 호위무사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돌아온 공명의 비주얼이 눈에 띈다.
공명이 연기하는 차태우는 여주인공 차서경(이소연)의 남동생이자 밝고 따뜻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극중 대학교 1학년생인 차태우는 가족들의 든든하고 귀여운 막내 아들이자 열심히 알바전선에 뛰어들어 어디서나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건강한 청년이다.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공명과 함께 배우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박근형, 정애리, 문희경 등이 캐스팅되어 촬영에 돌입했다. 11월 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