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게임 '다함께 붕붕붕2 for Kakao'의 공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함께 붕붕붕2에 추가된 '모험하기'는 7인의 AI(인공지능) 캐릭터와 이용자가 함께 레이싱 대결을 벌이는 싱글모드로 각각의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미션 완료 시 캐릭터 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외에도 빅 히어로, 겨울왕국, 주먹왕 랄프 등 디즈니와 디즈니-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신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다함께 붕붕붕2 오픈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PC: 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boong3/60
모바일: http://promotion.netmarble.net/m/event/boong3/60)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차량 아이템 'F1카 바디'를 제공한다. 또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알리면 인원수에 따라 최대 300 스타(게임재화)를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기존 이용자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다함께 붕붕붕2 출시 후 다함께 붕붕붕 이용자가 접속만 해도 구매했던 게임 재화 모두를 재 지급하며, 기존 레벨에 따라 최대 3000 스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붕붕붕2는 모드∙트랙∙캐릭터 등 다채롭고 차별화된 신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대규모 개선이 함께 이뤄져 한층 발전된 모바일 레이싱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다함께 붕붕붕의 600만 이용자를 넘어 더 폭 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함께 붕붕붕2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oongx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