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이엔피게임즈는 오늘(10일)부터 삼국지 MMORPG '대물 온라인'에서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용장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물 온라인은 난세의 영웅들이 어지러운 민심을 잠재우기 위해 일어선다는 스토리의 삼국지 소재 웹 MMORPG이다. 특히, 국내 성우진이 연기한 실감나는 NPC 대화 음성 및 삼국지 중요 영웅들의 등장으로 높아진 현실감과 3D 엔진으로 완벽히 재현된 삼국지 배경의 조합이 특징이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선 대물 온라인은 이를 기념하여 오는 16일까지 용장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의 이미지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용장의 게시물에 추천을 누르고 댓글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엔피게임즈의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의 신작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용장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용장에게 투표하고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m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