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5
게임

이엔피게임즈, ‘명장의조건’ 2차 CBT 시작

기사입력 2015.09.09 14:01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이엔피게임즈는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의 2차 CBT를 오늘(9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하반기 내 출시 예정인 명장의조건은 삼국지의 영웅들이 도탄에 빠진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각지에서 일어난다는 배경의 모바일 RPG로, 유저들은 전사, 궁사, 책사 중 한 캐릭터를 택한 뒤 다양한 미션과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1,000명이 동시 난투를 벌이는 '국가전'이 대표적인 컨텐츠다.
 
명장의조건은 14일까지 신규 PvP 콘텐츠가 가미된 새로운 CBT 버전을 공개해 게임의 완성도 향상을 위한 마무리 단계에 돌입한다. CBT 시작 전까지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참여자들은 '명장의조건'에서 발송한 CBT 버전 다운로드 URL을 통해 게임을 바로 테스트할 수 있으며, 2차 CBT 사전등록 참여 보상도 주어진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명장의조건이 오늘 2차 CBT를 시작하고 정식 출시를 향한 마무리 작업에 들어간다. 새로운 PvP 콘텐츠가 가미된 2차 CBT에 참여하셔서 게임에 대한 유저분들의 아낌없는 의견을 내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 2차 CBT는 구글플레이(http://goo.gl/FNW0cl)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