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로스트사가'가 오늘(9일) 신규 레어 용병 '체인매지션'을 공개했다.
151번째 신규 레어 용병 '체인매지션'은 사슬구를 조종해 상대를 자신 앞으로 순간 이동시켜 상대를 공격하는 캐릭터이다.
특히, 일정 지역에 상대를 묶는 체인을 소환하는 '체인바인드', 주변 대상을 사슬로 묶어 이동 시킨 후 공격하는 '속박의 사슬', 체인 구를 조종해 상대를 묶는 '체인홀딩', 체인 오브를 이용해 속박시키는 '체인오브' 등 주로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접속 시간에 따라 최초 25분 유지 시 '용병 소환서', '행운의 장비보급'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이후 25분을 달성하면 '행운의 용병소환서'와 '소망의 장비보급' 중 하나를, 추가로 20분을 더 접속하면 '레어용병 소환서', '레어 영구장비' 중 하나를 선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접속 45분을 달성하면 매일 최대 3번 '코스튬 더하기 상자'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코스튬 보급상자'와 추가로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주말인 12일과 13일에는 12시부터 14시까지 최초 접속시 '코스모스'를, 19시까지 접속 시간과 일반 전투 시간에 따라 추가로 '코스모스'를 획득할 수 있다.
하루 최대 20개까지 얻을 수 있는 '코스모스'는 '레어장비 선택권', '고급장비 선택권', 각종 영구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