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46
게임

와이디온라인, ZQ Games와 '천만의용병' 중국 서비스 계약

기사입력 2015.09.08 11:30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오늘(8일) 중국의 ZQ Games와 모바일게임 '천만의용병'에 대한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천만의용병은 2D 도트 그래픽과 쿼터뷰 방식을 사용하는 턴제 모바일 게임으로, 과거 RPG의 다양한 콘텐츠 요소를 채택해 친근하고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만의용병 중국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 ZQ Games는 'pocket Knights' 등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는 게임업체다. 와이디온라인은 '천만의용병'의 현지 게임 서비스를 위해 파트너사인 ZQ Games와 긴밀한 상호 관계를 구축하고, 현지화 작업 및 기술 지원 등 여러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협약했다.
 
ZQ Games는 지난해 천만의용병을 북미∙유럽 지역에 진출시켜, 짧은 기간 동안 100만 다운로드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미 한번 호흡을 맞춘 ZQ Games와 함께 중국 서비스를 준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경쟁이 치열한 중국 게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서비스와 흥행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에서도 게임성을 인정받은 천만의용병이 북미는 물론, 대만 일본 등 다수의 국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중국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