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32
게임

모바일 삼국지 게임 ‘명장의조건’, 2차 CBT 참여자 모집

기사입력 2015.09.04 10:53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이엔피게임즈는 오늘(4일)부터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의 2차 CBT 참여자 모집을 진행한다.
 
명장의조건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각지의 영웅들이 백성들을 구제하기 위한 모험을 담아낸 모바일 RPG로, 유저는 전사, 궁사, 책사 중 하나가 된 뒤 게임 속 컨텐츠를 통해 삼국지를 여러 방향으로 재구성할 수 있으며, 1,000명이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국가전' 등 다양한 PvP 시스템도 준비되었다.
 
지난 7월 진행했던 1차 CBT를 통해 삼국지 유명 장수 및 삼국지 2세들과 함께하는 전투와 강력한 무쌍스킬, 다양한 PK던전 등을 선보였다. 명장의조건의 2차 CBT에서는 무상난투(개인vs다수), 황성쟁탈전(군단vs군단) 등 2종의 PvP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부터 CBT 진행 전까지 진행되는 명장의조건 CBT 사전모집은 신청 페이지(http://me2.do/FBdeEXV1)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유저는 CBT가 시작되는 당일 SMS로 게임 CBT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안내 받게 된다. 또한, CBT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이 출시된 후 사용할 수 있는 300원보를 100%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명장의조건이 더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2차 CBT 준비에 돌입했다. 게임을 더욱 발전시키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2차 CBT에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부터 진행되는 참여자 모집에 많은 신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