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일) '로스트사가'의 신규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장비는 공중에서 폭탄 공격을 하는 ‘제네시스 군복’, 소용돌이를 일으켜 다방면으로 공격을 하는 ‘풍신 서클릿’, 주변의 적을 흡수 후 방출하는 ‘호리병’ 총 3종이다.
또한, 길드원들의 친목도모와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전용 공간인 ‘길드 본부’가 추가됐다.‘길드 본부 생성권’을 통해 설립 가능한 길드 본부는 개성 넘치는 공간을 꾸밀 수 있고, 낚시와 전투가 가능하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장비 3종과 길드 본부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늘(2일)부터 9일까지 접속 시간 45분을 달성하면 ‘경품 뽑기’를 하루 최대 3번까지 받을 수 있고, 경품 뽑기를 통해 ‘스페셜 경품 교환권,’ 각종 ‘장비보급’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 40분 달성을 하면 ‘K의 기본 메달상자’를 제공하고, 이후 30분을 달성하면 영구 메달로 교환이 가능한 ‘타도 개학’을 지급한다. 더불어 접속 60분을 유지하면 ‘어나더 레어 코스튬 선택권’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코스튬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