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13:31
연예

이홍기 측 "'나를 돌아봐' 거취 미정…제작진과 논의해야"

기사입력 2015.08.25 09:22 / 기사수정 2015.08.25 09:2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최민수가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FT아일랜드 이홍기의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테테인먼트 측은 25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이홍기의 출연과 관련해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 제작진과 논의를 해야하는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24일 '나를 돌아봐' 제작진은 "지난주 '나를 돌아봐' 를 둘러싼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출연 중인 최민수씨가 자진 하차 의사를 전해왔다"고 알렸다.
 
최민수는 제작진을 통해 "지켜봐주시는 많은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 프로그램에 누를 끼친 것도 죄송하게 생각한다. 다른 출연자들과 스태프들에게 더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한다"며 하차 의사를 밝혔다.
 
제작진은 "다시 한 번 시청자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하며 빠른 시일 내에 프로그램을 정비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최민수의 하차로 인해 앞서 촬영했던 최민수-이홍기 팀의 분량은 전면 편집될 예정이다. 

한편 최민수는 지난 19일 오후 3시 30분께 '나를 돌아봐'를 촬영하던 중 외주제작사 PD인 A에게 불만을 드러낸 뒤 폭행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