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08
연예

미스틱行 조규찬 첫 행보, '월간윤종신' 7월호 편곡

기사입력 2015.07.29 08:3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윤종신이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의 7월호 '뷰티 인사이드'가 30일 0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번 호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윤종신표 포크 음악으로,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가수 조규찬이 편곡을 맡았다.

최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조규찬과의 공식적인 첫 작업이다.

윤종신은 29일 "조규찬의 음악 색깔 덕분에 노래가 한층 우아해진 것 같다"며 "미스틱의 새 식구가 된 조규찬과 앞으로 같이 작업할 일이 많을 것 같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말했다.

이번 호에 모티브가 된 영화는 8월 20일에 개봉하는 백감독의 스크린 데뷔작 '뷰티 인사이드'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바뀌는 남자와 그런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이 영화는 한효주, 우에노 주리 등 국내외 유명 배우들이 총출동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윤종신은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는 것은 그 사람의 외면이 아닌 내면을 사랑하는 것이라는 이 영화의 메시지를 모티브로 7월호를 만들었다.

아내를 떠올리며 가사를 썼다는 윤종신은 그가 아내에게 진정으로 반한 부분은 내면의 아름다움이었음을 말하고자 했다.

29일 늦은 오후 공개될 7월호 뮤직비디오는 백감독의 영화 장면들로 구성돼있다.

2010년부터 시작된 '월간 윤종신'은 영화, 전시, 미술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