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8:25
연예

인피니트 "아이돌 평균수명 5년? 팀워크 좋으면 다 해결"

기사입력 2015.07.13 17:4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데뷔 5주년 소감을 밝혔다.
 
1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그룹 인피니트 미니 5집 앨범 'REALITY'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인피니트는 팀의 장수 비결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성열은 "아이돌 평균수명이 5년이라는 말이 있는데 그 생각을 별로 하지 않았다. 팀워크만 좋으면 다 해결된다. 좋게 지내는 데 더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더 오래가기 위한 전략이 있냐는 질문에는 우현은 "팬 여러분이 있어야 한다. 팬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나 공연, 콘서트가 많다"고 말했고, 성규는 "우리가 자부심 있게 말할 수 있는게 콘서트를 많이 한 팀이다. 오래 갈 수 있는 전략 아닌 전략인데, 공연형 그룹이 되려 한다. '그 해 여름' 같은 콘서트 브랜드화를 바란다. 그것이 팀이 오래 갈 수 있는 전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동우는 "우린 불안한 생각을 하지 않는다. 아이디어도 많고 7명이 좋아하는 음악 장르가 다르기도 하다. 그래서 더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말했다. 성규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팀을 오래 유지하는 전략이라고 본다"고 보탰다.
 

한편 인피니트는 13일 0시 미니 5집 '리얼리티'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배드'는 음원 공개 한 시간 만에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웅장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EDM 비트와의 결합으로 만들어낸 인피니트 식 댄스곡이 새롭게 탄생했다는 평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인피니트 ⓒ 권태완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