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8:26
연예

'내친구집' 알베르토, 가족 최초 공개 '붕어빵'

기사입력 2015.06.19 10:13 / 기사수정 2015.06.19 10:13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알베르토의 붕어빵 가족이 최초로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20회에서는 이탈리아로 떠난 친구들이 알베르토의 고향인 미라노(Mirano)에 도착해 알베르토의 가족들을 만났다. 미라노는 이탈리아 베네토 주의 주도 베네치아에 위치, 인구 약 3만 명이 거주하는 소도시이다.

가장 처음 만난 가족은 알베르토의 남동생들이다. 알베르토와 똑같이 생긴 두 남동생들이 마중 나와 있는 모습을 본 친구들은 “진짜 귀엽게 생겼다”라고 말하며 신기한 듯 반가워했다. 오랜만에 만난 형제들과 인사를 나눈 알베르토는 친구들을 이끌고 집으로 향했다. 친구들은 알베르토의 집이 베네치아 시내에 있는 줄 알았는데 약 30분간 차를 타고 이동해야한다고 하자 당황했다.

드디어 도착한 집에서는 알베르토의 부모님이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친구들을 만난 알베르토 아버지는 “TV에 나오는 유명한 사람들을 우리 집에서 보게 됐다"라며 크게 반겼다. 아버지는 알베르토와 똑 닮은 외모와 미소를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알베르토의 어머니 역시 직접 만든 라자냐(lasagna), 폴렌타(Polenta), 아스파라거스(Asparagus), 호박꽃 튀김 등 이탈리아 가정식 요리로 친구들을 맞이했다.

알베르토는 저녁식사를 하며 부모님의 반전 있는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리고 친구들은 깜짝 방문한 알베르토 고모부의 가족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알콩달콩한 알베르토 가족들과의 만남은 20일 오후 9시 50분,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알베르토 가족 ⓒ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