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48
게임

프리스톤테일, 현충일 기념 '나라사랑'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5.06.05 11:12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다가오는 현충일을 기념해 ‘나라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가장 먼저 오는 11일(목)까지 일주일 간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나’, ‘라’, ‘사’, ‘랑’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은 각각 마나 리듀스 포션, 근력 리듀스 포션, 마나 리차징 포션, 뱀피릭 커스핏의 버프형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며, 기력 및 근력 소모 30% 감소 등의 효과를 맛볼 수 있다.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나’, ‘라’, ‘사’, ‘랑’ 아이템을 모두 모아 퍼즐 수집가 NPC에게 건네주는 유저에게 인기 던전 ‘황혼의 늪’에 1회 추가 입장할 수 있는 골든 리자드 티켓 및 슈퍼 뱀피릭 커스핏, 고스트 티켓 등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현충일을 기념하며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취지에서 ‘나라사랑’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즐기시고, 이와 더불어 다시 한 번 애국심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